애터미는 2009년 창립된 온라인 쇼핑몰로 소비자중심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입니다. 고객의 성공을 기업 목표로 하는 혁신적인 사고와 원칙중심, 동반성장, 나눔의 기업문화를 중심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의 토대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2020년 애터미의 매출액은 1조 9000억원(약 17.3달러)이며, 2020년 12월 기준 등록 회원수는 1500만여 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소비자중심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유리한 제품을 엄선해 판매함으로써 백화점이나 할인마트는 물론 홈쇼핑 등과 경쟁하는 유통채널입니다. 소비자에게 유리한 제품이라는 것은 더 좋은 품질에 더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다시 말해 품질과 가격에서 어떤 유통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뜻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의 성공을 실현하는 기업이 애터미 입니다.
고객의 성공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애터미는 고객의 성공을 경영이념으로 갖고 있습니다. 고객을 수단이 아닌 목적으로 생각합니다. 애터미의 고객철학을 잘 보여주는 것이 젖소 철학과 아기 철학입니다. 젖소를 잘 돌보는 것은 젖소를 위한 것이 아니라 젖을 많이 짜기 위한 수단입니다. 하지만 엄마가 아기를 잘 돌보는 것은 아기로부터 무엇인가 얻어내기 위함이 아닙니다. 아기 그 자체가 목적인 것입니다. 고객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고객을 만족시키는 정도는 부족합니다.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 더 나아가 고객을 성공시키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유통의 허브
애터미는 전 세계 유통의 허브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허브는 중심이 되는 곳을 의미합니다. 전 세계 모든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중심이 되기 위해 애터미는 절대 경쟁력을 확보할 것입니다. 전 세계 어디서든 절대품질 절대가격을 갖춘 제품을 찾아 공급하는 Global Sourcing, Global Sales 전략으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들이 애터미를 통해 유통될 것입니다.
초일류 기업
애터미는 초일류 기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정직과 선함이 최고의 전략이라는 정선상략을 경영 철학으로 삼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유통의 본질에 충실하고 있습니다.
'애터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터미 헤모힘 효능과 성분 및 가격 (0) | 2021.08.31 |
---|---|
애터미 제품 구매 방법 정품 구매 방법 (0) | 2021.08.31 |
애터미 사업설명회 및 센터 방문 안내 (0) | 2021.08.30 |
글로벌 기업 애터미의 해외 지사 소개 (0) | 2021.08.10 |
애터미 회원가입 방법 및 후원인 지정과 추천 (0) | 2021.07.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