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글로벌 기업 애터미의 해외 지사 소개

사하린 2021. 8. 10. 23:37
728x90
반응형

애터미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전세계에 걸쳐 20개 이상의 지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본사는 대전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부산, 대전 등의 각 도시에는 애터미 지점인 센터가 위치해있습니다.

 

오늘은 애터미가 어느 대륙, 어느 국가에 지사가 있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2021년 8월 기준이며, 추후 애터미는 계속해서 지사를 확장해나갈 예정이기 때문에 더 많은 지사의 오픈이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참고로 현 시점 기준 공식적인 애터미의 회원수는 약 1500만명이며, 이들은 모두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각자 파트너를 구축하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애터미 본사

아시아 지역

아시아에는 현재 총 9개의 지사가 운영중이며 한국을 포함하면 총 10개의 지사가 있습니다. 일본, 대만, 싱가폴, 캄보디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홍콩, 몽골 지사를 운영 중이며 동남아시아 지역으로으 지속적인 지사 확장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

애터미는 미국과 캐나다에도 지사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시아 지역에서 활동을 하다가 북미 지역으로 이민을 가더라도 본인이 사용하던 계정을 그대로 가져갈 수가 있습니다.

 

유럽 지역

러시아를 포함하여 총 8개의 지사가 현재 오픈되어 있습니다.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포르투갈에 오픈이 되어 있어서 유럽 지역에서의 활동도 얼마든지 활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를 확장해나감에 있어서 유럽 지역을 공략한다면 다양한 국경을 넘나들며 사업을 펼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세아니아 지역

오세아니아의 대표적인 국가 호주와 뉴질랜드에도 애터미 지사가 있습니다. 청정지역 호주와 뉴질랜드에서도 애터미 제품에 대한 니즈가 있는 만큼 이곳으로의 파트너 구축도 충분히 가능한 상황입니다.

 

이처럼 애터미에는 다양한 국가들을 기반으로 활동을 펼칠수가 있습니다. 이것이 가능한 것은 글로벌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본인의 고유 계정이 있기 때문입니다. 애터미에서는 계정을 코드라고 하는데, 이 코드는 처음 회원가입할 때 부여됩니다. 해당 번호를 갖고 있다면 얼마든지 한국이 아닌 국가에서도 애터미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